1등 미사모 이민법인
로그인 회원가입
 
 
 
 
 
 > 무료상담 > 이민법 Q&A
미국 변호사

E2비자 발급 진행절차 관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jiwoongj 작성일17-04-26 08:10 조회1,287회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한국에 거주하고 있으며, Berkeley, CA에서 Food Truck 사업을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Food Truck 사업을 하기 위해 비자신청을 해야하는데 궁금한 사항이 있어서 문의 남깁니다.

 

1. 비자신청절차.

E2비자를 발급받는 것은 (1) 한국에서 E2비자를 발급 받는 방법 (2) B2비자를 발급받에 미국내에서 사업준비를 한 후 E2비자를 발급받는 방법. 두가지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E2비자를 발급받을 경우, 미국으로 건너가기전에 사업준비를 행하는데 한국내에 있으면서 Business license 및 food truck 사업을 하기 위한 permit 신청/발급 작업을 할 수 있는지 궁급합니다.

 

2. 미국시민권/영주권자 고용비율.

투자금액에 따라서 미국시민권/영주권자 고융비율이 다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업초기에는 저 혼자서 사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미국시민권/영주권자 고용없이 사업을 시작하고 E2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3. 가족 비자 및 working permit 발급.
E2비자를 발급받으면 가족은 working permit을 발급받아서 따로 직장을 구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족비자 및 working permit을 받기 위해서는 어느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지 궁금합니다.

4. 한국내 재산 규모.
E2비자는 생계유지가 아닌 투자의 형태로 미국에서 사업을 하는사람들에게 발급하는 비자이기 때문에 해당 투자가 생계유지목적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해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한국내 재산이 어느정도 있어야 하는것이 궁금합니다.

그럼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87길 15 (역삼동, LS빌딩 10층)
상호 : 미사모
사이트: 미국이민 갈 사람 다 모여라
대표자 : 이승한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31-232
5만 여명의 회원들간 자유로운 이민정보 공유
방대한 정보축적(게시글 13만개, 댓글 18만개)
3만명 성공이민으로 검증된 이민정보 공유의 장